홈쇼핑공기청정기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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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공기청정기, 건조기, 청소기 등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오염방지)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연중 미세먼지 농도가 가장 높은 3월을 맞아 TV홈쇼핑에서 안티폴루션 상품 편성을 대폭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CJ ENM 오쇼핑부문에 따르면 2월20일부터 26일까지 CJ오쇼핑에서 판매된 공기청정기 주문금액은 전주 동기(2월 13~18일) 대비 약 45% 증가했다.

 

특히 지난 22일 제주를 제외한 전국에 ‘고농도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내려진 후 판매된 위닉스 공기청정기(23일 오후 7시30분 방송)는 방송 한시간 만에 약 600대가 판매돼 총 주문금액이 3억원을 넘었다. 이는 목표 대비 120%에 육박하는 수준이다.

이에 CJ ENM 오쇼핑부문은 3월1일부터 18일까지 공기청정기 판매 방송 편성을 전년 동기 대비 33% 늘렸다.

통상 3월은 중국으로부터 황사 유입이 가장 많은 달인 데다, 올해는 유난히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집중 판매한다. 5일 오후 1시30분과 8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위닉스 공기청정기 타워XQ’ 18평(56만9000원)과 23평(59만9000원)형을 선보인다.
바닥의 미세먼지를 닦아낼 수 있는 물걸레 청소기도 인기다. 올해(1월1일~2월26일) 물걸레 청소기 주문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가량 늘었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대표 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화정쇼’에선 6일 오후 8시45분에 ‘오토싱 4in1 청소기’를 첫 판매한다.